디지털 대전환 시대에 혁신의 길 열어가는 디지털리스트 노고 격려 및 성과 돌아보고 소통하기 위한 자리
“디지털리스트·서울디지털재단이 함께 서울시 도전과 혁신의 물결 일으키는 데 큰 역할 해 주길”
‘2023 동행서울, 디지털리스트 데이’는 서울디지털재단과 함께한 어디나지원단·지원기업 등 사업 참여자들과 이사회·자문위원·기업·시민들이 모여 한 해를 되돌아보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이번 행사는 2023 디지털리스트 소개를 시작으로 오프닝 공연 및 강요식 이사장의 환영사, 오세훈 서울시장의 영상 축사와 김태수 서울시의회 주택공간위원회 부위원장의 현장 축사가 이어졌으며, 성과공유 및 시상식 디지털리스트 네트워킹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에서 축사를 맡은 김태수 의원은 “디지털 시대의 급변에 직면해 과학기술과 ICT 융합이 촉진되고 있는 지금, 서울디지털재단이 가진 역할과 책임은 더욱 막중하다”라고 언급하며 “디지털리스트와 서울디지털재단이 함께 서울시의 도전과 혁신의 물결을 일으키는 데 큰 역할을 해 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김 의원은 “오늘 행사가 협력과 발전의 새로운 시작이 되기를 기대하며 서울시의회도 스마트도시 서울 구현을 앞당기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