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영등포 일대 준공업지역 아파트 용적률 최대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서울 중구, 장충동 일대 개발 숨통 틔운다…“건물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강동 천호2·3동 새 주민센터 문 열어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마음 달래고 생명 지키는 서초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강동구 선사문화축제 주민 아이디어 받아요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강동구는 오는 30일까지 제19회 강동선사문화축제에 대한 주민의 창의적인 프로그램 제안을 공개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10월 10~12일 암사동 유적지에서 펼쳐질 축제에 주민 모두가 참여하는 등 공급자 주도 행사에서 벗어나 수요자인 주민 위주의 자리를 만들고자 마련된 것이다.

모집 분야는 ▲모두가 재미있게 즐기고 창의적이며, 열정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지역 문화·관광자원인 암사동 유적 및 지역 경제 활성화와 연계할 수 있는 프로그램 ▲거리 퍼레이드 운영 방안 및 기타 개선 사항 등 행사 전반에 대해서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축제 홈페이지(blog.naver.com/gdculture)에서 ‘프로그램 및 축제 운영 제안서’를 내려받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창의성과 경제성, 실현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제안이나 기타 축제 발전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제안에 대해서는 1차적으로 구 자체 심사를 거쳐 6월 선사축제 타운홀미팅 개최 후 추진위원회를 통해 최종 심사를 실시, 적극 반영할 방침이다.

홍혜정 기자 jukebox@seoul.co.kr
2014-05-16 28면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