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환경 지키고, 관광·포상까지… 지자체는 지금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The 경기패스’ 미리 신청하세요… 교통비 최대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기초학력은 인권 문제… 공교육 강화해 사교육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전남 ‘해상풍력사업’ 쌩쌩 돈다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장현수 관악구의원, ‘제7회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 대상’ 수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장현수 서울 관악구의회 의원. 장현수 의원 제공

장현수(더불어민주당·관악구 다선거구) 서울 관악구의회 의원이 지난달 30일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열린 ‘제7회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 대상’ 시상식에서 의회의정공헌 대상을 받았다.

다양한 계층의 구민 행복과 구정 발전을 위한 기반을 만들기 위해 조례발의와 5분 자유발언을 하는 등 지역 발전에 기여한 것으로 평가받았다.

장 의원은 관악구 성현동·청림동·행운동을 지역구로 하는 4선 의원으로, 현재 제9대 전반기 관악구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장 의원은 “뜻깊은 상을 받게 돼 영광스럽다.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할 수 있도록 신뢰를 보내주신 관악구민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금과 같은 마음을 잃지 않고 관악발전과 구민의 복리증진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 대상’은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혁신위원회가 주최하고 국민의힘 박성중 국회의원실과 연합경제TV 등 6개 단체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의정활동 공적과 사회봉사 정신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한 인물에게 주는 상이다.



김태곤 객원기자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