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없다, 배 째라’ 드러눕더니 현금 1억 50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성동형 스마트쉼터, 세계 4대 환경상 수상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석촌호수 산책하다 미술 작품 감상… 송파 ‘더 갤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구로, ‘승용차 마일리지 평가’ 최우수 자치구 선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이민석 서울시의원, 전국지역신문협회 주관 의정대상 수상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마포지역 현안 해결, 잘못된 행정관행 개선에 기여한 공로 인정

지난 26일 전국지역신문협회 주관 ‘제21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광역의원 부분 의정대상을 수상한 이민석 의원(오른쪽에서 두 번째)
서울시의회 이민석 의원(국민의힘·마포1)은 지난 2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전국지역신문협회 주관 ‘제21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광역의원 부분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 의원은 지역 현안 해결과 잘못된 행정관행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의원은 서울시의회 주택공간위원회 위원으로서 신통기획, 모아타운, 공공재개발 등 정비사업 관련 민원을 해결하고 갈등을 중재해 원활한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잘못된 행정관행을 바로잡고 정책 실효성 개선을 위한 감사 및 입법 활동에도 노력을 기울여왔다.

수상 소감에서 이 의원은 “전반기 의정활동을 마무리하는 시기에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권익향상과 주민밀착형 의정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 340여 개 지역신문사를 회원으로 둔 (사)전국지역신문협회(중앙회장 김용숙)는 매년 지역신문의 날을 기념해 대한민국 각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둔 인물들을 선정·시상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