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최고 높이 55m ‘초대형 태극기’… 송파에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공항소음피해 양천구민, 맞춤형 건강·복지서비스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구로, 새달부터 찾아가는 폭력예방교육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꽃 피는 봄, 서대문서 ‘썸’ 타는 미혼 남녀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김재훈 경기도의원, 수리장애인복지관 및 관악 장애인복지관 시설개선 논의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장애인 복지를 위한 다양한 지원과 개선 방안 논의

김재훈 의원(국힘, 안양4)이 2월 26일 도의회 안양상담소에서 안양시 장애복지과 관계자와 함께 장애인 복지관 시설 개선 및 도보 확보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김재훈 의원(국힘, 안양4)은 2월 26일 도의회 안양상담소에서 2025년 상반기 도보확보와 관련하여 수리장애인복지관 및 관악 장애인복지관의 시설개선에 대한 안양시 장애복지과 관계자와 함께 면담을 진행했다.

이날 김 의원은 관악장애인복지관의 30주년을 맞이하여 장애인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생활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LED 전광판 사업과 실내 강당 시설 개선 등 장애인의 복지 향상에 대해 참석한 관계자와 다양한 논의를 심도있게 했다.

김재훈 의원(여가위, 국힘)은 장애인 복지의 향상을 위해 기여할 것임을 강조하며,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장애인들이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경기도차원에서 지속적으로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의회 안양상담소는 지역발전을 위한 도민들과 논의의 장으로 역할하는 동시에 경기도와 안양시, 의회 간 대내외 협력·가교역할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표기관이다.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상담 예약 후 방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