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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 특훈’ 받는 서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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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일 CS리더 50명 실습 교육

서울 서초구 간부들이 아시아나항공을 찾는다. 세계 비행업계에서도 최고의 친절 서비스를 뽐내는 아시아나항공의 친절 노하우를 배우기 위해서다.

서초구는 4일 ‘리더부터 먼저 변하자!’라는 생각으로 조직 전체에 친절분위기를 확산시키고자 전 부서 친절(CS) 리더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한 아시아나항공을 방문, 전문 서비스컨설팅 친절교육을 받는다고 밝혔다. CS리더는 부서의 고객만족 행정을 실천하고 책임지고 주도하는 팀장급 직원을 가리킨다.

서초구는 CS 리더 50명을 4~5일 아시아나항공 교육훈련동에서 고객만족 서비스 노하우를 배우고 익히는 구체적이고 현장실습 중심의 교육에 나선다. 교육은 일하면서 그리는 행복 디자인, 긍정적이고 혁신적인 셀프리더십 강화, 상대방에게 신뢰감을 주는 개인 이미지 컨설팅, 감동을 주는 맞춤형 전화응대스킬 등으로 진행된다.

한준규 기자 hihi@seoul.co.kr
2014-11-04 2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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