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위에서 먹고 일하고 놀고 자고… 1000만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20년 뭉갠 부산롯데타워, 또 지연되나… 지역사회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휠체어 끌어도, 무릎 아파도… 누구나 즐거운 ‘2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알뜰교통카드 쓰던 경기도민 59% ‘경기패스’ 전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박래학 서울시의회 의장, 추석 앞두고 재래시장 살리기 동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박래학 서울시의회 의장은 10일 영동교 골목시장을 찾아 전통시장 장보기 및 사랑나눔행사에 참석, 상인들에게 성금을 전달했다. 사진 서울시의회 제공

서울시의회 박래학 의장이 추석을 앞두고 전통시장 장보기를 통한 재래시장 및 서민경제 살리기 운동에 나섰다.

박래학 의장은 10일 영동교 골목시장을 찾아 전통시장 장보기 및 사랑나눔행사에 참석해 성금을 전달하고 상인들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는 중소기업중앙회 서울지역회장 및 중소기업협동조합 이사장 등이 참석하였고, 중소기업중앙회의 성금(온누리상품권 2천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박 의장은 이어 영동교 골목시장을 둘러보며 상인들을 격려하고 대화하며 추석 민심을 점검했다.

박 의장은 행사에서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영동교 골목시장을 찾았다”며 “이번 추석에 많은 국민들이 저렴하고 질 좋은 전통시장에서 차례상을 준비하고, 연휴기간 동안 소외계층을 돌아보는 의미있는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