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수 서초구청장 “AI 교육+인성교육 함께”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소중한 ‘내 방’… 앞으로 자립도 하고 싶어”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부산 아이들 책임지고 키우는 ‘부산형 늘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전국 최초 ‘재난대응 물품 비축소’ 경기 부천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서울시의회 남창진의원 ‘방이시장 송파 맛골 대축제’ 참석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전통시장을 살리기 위해 시장상인들과 대학생들이 힘을 합친 ‘2016 방이시장 송파 맛골 대축제’가 지난 14일 송파구 방이 전통시장에서 개최되었다.



서울시의회 남창진의원이 14일 ‘2016 방이시장 송파맛골축제’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서울시의회 남창진 의원(새누리, 송파2)은 축제가 열리는 현장을 방문하여 이번 축제를 준비하느라 노고가 많은 상인과 학생들을 격려했다. 이번 축제는 중소기업청의 전통시장 활성화 정책에 따라 방이 시장과 서경대학교가 협력하여 추진하고 있는 방이 시장 세계명소화 전략 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되었다.

남의원은 격려사를 통해 ‘서경대 학생 50여명의 직접 참여해 기획 연출한 K-pop 클래식공연은 전통시장에 젊은 활력을 불어 넣어주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지역주민과 시장상인 그리고 청년 고객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멋진 한마당 축제로 승화되어 감개무량하다. 아울러 앞으로도 많은 송파구민과 함께하며 사랑받는 축제로 계속되길 바라며, 이 축제가 시장 및 지역경제 활성화 사업의 선도 모델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