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밀라노 ‘패션 동맹’ 맺는다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어르신, 전화로 택시 부르세요” 서울 동행 온다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남산자락숲길 100배 즐기는 중구 구민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금천구 “당신의 아이디어가 일자리를 만듭니다”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서울시의회 오봉수의원 ‘독산 THE하모니오케스트라 등굣길 음악회’ 참석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시의회 오봉수 의원(더불어민주당, 금천 1)은 6월 28일 독산초등학교에서 개최한 ‘독산 THE하모니오케스트라 등굣길 음악회’에 참석해 지역주민, 학부모 그리고 연주에 참여한 학생들을 격려했다.

오봉수 서울시의원이 28일 독산초등학교에서 열린 독산 THE 하모니오케스트라 등굣길 음악회에 참삭, 학생들과 흥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오 의원은 “참여한 모든 분들이 즐거워하고, 특히 연주하는 학생들이 밝고 즐기는 표정이 아름답다”며 “등교길에 이런 훌륭한 연주를 통해 하루를 즐겁게 시작할 수 있고, 지역주민들과의 화합도 도모하며 학생들의 재능을 발굴, 발전시킬 수 있는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진 이런 행사들이 더욱 많아지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 의원은 또 “앞으로는 모든 학생들이 악기 하나씩은 배우고 즐길 수 있는 문화가 형성되길 바란다”며 “시의원으로서 적극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학부모들과의 간담회에서 약속했다.


이날 진행된 ‘독산 THE하모니오케스트라 등굣길 음악회’는 독특하게도 등굣길에 열려 하루의 시작을 즐겁게 해주는 취지의 행사이다. 올해는 창단 6주년으로 바이올린, 첼로, 플루트, 클라리넷, 타악기를 36명의 학생들이 맡아 영화 올드보이의 테마곡인 ‘The Last Waltz’와 인어공주의 OST ‘Under The Sea’, 오펜바흐의 오페레타 ‘천국과 지옥’ 중 ‘캉캉’을 연주하여 참석한 관객들의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서울-밀라노 ‘문화 동맹’… 오세훈 K패션 세계 진

서울시 이탈리아 밀라노·롬바르디아와 협력 강화 K패션 기업들 밀라노 정기 팝업 등 진출 지원

스마트 경로당서 디지털 복지 실현하는 용산

매봉경로당서 헬스기기 등 시연

‘나눔1% 기적’ 일구는 서대문… 지역에 모두 환원

소상공인 등 133호점 기부 협약 어르신 식생활 개선 등 사업 펼쳐

치유·문화·건강·소통 복합공간으로…방치된 유휴지,

이승로 구청장 석계정원 준공식 참석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