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복지공단 직원 실수로 잘못 지급된 산재보험금 100억

5년간 8종 보험급여 착오지급 332억…행정착오 이외 단순 과실 지급만 103억

용산공예관 앞, 전통·현대 공존의 길로

‘모던 헤리티지 문화거리’ 조성…준공식 60m도로에 디자인 가로등·전통 꽃담

광명시자원봉사센터, ‘이달의 신규봉사왕’에 한국카스연합회 이남연씨 선정

취약계층 생계구호, 배식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 실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광명시자원봉사센터가 선정한 ‘이달의 신규봉사왕’이남연(가운데)씨가 박승원(왼쪽) 시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광명시자원봉사센터가 제공

경기 광명시자원봉사센터는 ‘이달의 신규봉사왕’에 이남연씨를 선정했다.

광명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4일 광명시청에서 한국카스연합회에서 취약계층 생계구호와 배식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한 이남연씨를 이달의 봉사왕으로 뽑아 시상했다.

이남연씨는 “이제 막 봉사의 걸음마 수준인데 이렇게 큰 상을 줘 매우 고맙다”며 “봉사는 저에게 그동안 살아온 인생을 되돌아보게 하는 소중한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이 소중한 시간을 지역사회와 함께 공유하고 싶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광명시자원봉사센터는 2019년 신규 사업으로 ‘이달의 신규봉사왕’을 매월 선정하고 있다. 시민들에게 1365자원봉사 포털가입과 활동실적 관리를 독려하고, 신규봉사자 발굴을 통해 자원봉사 활성화를 도모하려는 뜻에서다.

‘이달의 신규봉사왕’은 2018년 1월 1일 이후 1365자원봉사포털 가입자 중 매달 최장시간 자원봉사자 10인 중 관내활동과 지속성·활동내용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발한다. 문의 광명시자원봉사센터(2687-1365,1465).

이명선 기자 mslee@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에프엑스 출신 설리 사망, 매니저 발견 당시…

가수 겸 배우인 설리(본명 최진리·25)씨가 14일 숨진 채 발견됐다.경기 성남수정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21분쯤 자택인 …

많이 본 뉴스

Leader’s Today

배봉산 숲속 도서관 개관식

유덕열 서울 동대문구청장

목3동 도시재생 활기

김수영 서울 양천구청장

단재 모과나무, 영등포에 뿌리

채현일 서울 영등포구청장

용산의 문화유산 바로잡기

성장현 서울 용산구청장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