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억 5000만원 脫미세먼지 공모 나선 서울시

도시문제 해결 모색 R&D대회 열어

여야 정쟁에 묻힌 ‘지방분권

국회 ‘지방자치법 개정안’ 5개월째 낮잠

국가정원 태화강 ‘백리대숲’조성

산업 메카서 관광도시로 변신하는 울산

부천대, ‘2020학년도 인천·부천·김포 수시입학정보 박람회’ 성황

9월 6~27일 수시1차 원서접수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부천대학교가‘2020학년도 인천·부천·김포 수시입학정보 박람회’에 참가했다. 부천대 제공

경기 부천대학교가 지난 10일 인하공업전문대학에서 진행된 ‘2020학년도 인천·부천·김포 수시입학정보 박람회’에 참가했다.

13일 부천대에 따르면 수시입학정보박람회는 2020학년도 수시1차 원서접수를 앞두고 부천대를 비롯해 김포대와 경인여대, 유한대, 인천재능대, 인하공업전문대가 참가했다. 취업에 유리한 수도권 전문대학의 지원율 상승하고 4년제 졸업 후 전문대학으로 재입학하는 유턴입학이 증가하는 추세속에 1000여명의 수험생과 학부모가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

부천대는 교직원과 학교 홍보서포터스가 직접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1대1 상담을 실시했다. 대학과 학과소개를 비롯해 졸업 후 진로에 대한 진학정보, 부천대 EXPO안내, 면접 노하우 등 다양한 입시 관련정보를 제공했다. 특히 1대1 입시상담은 수험생이 자신에게 맞는 학과를 선택하는 데 많은 도움을 제공했다는 평가다.

부천대는 오는 9월 6~27일 22일간 수시1차 원서접수 예정이다. 모집을 통해 총 1421명(정원 내 1280명, 정원 외 141명) 신입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또 학과 진로 체험 및 1대1 맞춤 입학상담, 다양한 부스체험 등을 선보이는 부천대 EXPO진로진학 체험박람회는 다음달 24~27일 부천대 본교 한길체육관에서 진행된다.

부천대 입시관련 문의는 입학전략팀(032-610-0700~2) 또는 입학홈페이지 (www.bc.ac.kr)를 통해 자세한 입시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명선 기자 mslee@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조국 딸 ‘유급’ 준 교수 “성적 나빠 절차대로

“사직에 어떤 외압도 없어”딸에 장학금 준 지도교수는 영전조국 “비판 겸허히 받아들인다”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딸에게 두…

많이 본 뉴스

Leader’s Today

친구들과 뉴스·예능 만들어요

박성수 서울 송파구청장

조국 논란에… 김조원 행보 주목

김조원 청와대 민정수석

서대문 ‘기숙사형 청년주택’ 방문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

강서 ‘서울 골목길재생’ 선정

노현송 서울 강서구청장

우리 지역 자랑볼거리 즐길거리교육&라이프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