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중교통 이용 코로나 이후 첫 하루 1000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세계유산위 러시아 개최 무한 연기… 가야고분군 세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5년간 80억… ‘디자인 주도 제조혁신센터’ 유치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김상진 서울시의원, ‘2019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수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시의회 김상진 의원(더불어민주당·송파2)은 지난 20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2019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지방행정발전공로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은 자랑스런 한국인대상 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국민행복시대가 주관하는 상으로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예술, 스포츠 분야와 봉사, 선행, 효행 등 일반 및 공직사회에서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발전에 기여한 인사에게 수여한다.

김상진 의원은 서울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 위원으로서 활동하면서 서울시민의 편익증진과 권리향상을 위한 정책을 수립하고 공공사업을 지원하며 시민의 봉사자인 공직자들의 공정하고 투명한 인사제도로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시정질문을 통해 지속되고 있는 민원에 대한 해결책을 요구하고 주민과의 소통으로 도시계획이 실행될 수 있도록 강조하여 지역 활성화 방안이 마련될 수 있도록 기여했다.

김상진 의원은 “시민들이 안전하고 살기 좋은 서울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숙원사업을 해결하고, 주민의 대표로서 주민과의 약속을 주민의 원하는 방향으로 이행하기 위해 더욱 열정을 다하겠다”고 전하며, “더 낮은 곳에서 지역의 부족한 것을 채우고 따뜻한 온기를 나누며 더불어 행복한 우리 서울을 만들기 위해 더욱 발로 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대구 ‘가상공간 EXPO’ 메타버스로 수출 지원

16일부터 1개월 동안 개최 누구나 아바타로 방문·관람

케이블카 타고 남해 비경 한눈에… Y자형 출렁다리에

거제·거창·하동 경관 조망 시설 입소문 타고 관광명소 부상

‘새만금 스마트 수변도시’ 조성 가속도

10.46㎞ 제방 물막이 공정 마무리 내년 6월까지 매립공사 완료 계획 2024년 인구 2만 5000명 도시로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