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96% “고향사랑기부제 몰라”

文정부 국정과제 무산 위기

최저임금 미만 장애인 1만명…대책도 ‘땜질’

중증발달장애인 일자리부터 만들어야

김지철 김포건설기계협회 지회장 “건설기계인 권익향상·보호 최선 다하겠다”

단독출마 압도적 당선… 상습체불 예방 약속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협의회 김포지회 5대 지회장에 당선된 김지철(가운데) 신임회장과 최원복(왼쪽),정일성(오른쪽) 감사.

경기 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협의회 김포지회(김포건설기계협회) 5대 지회장에 김지철 북부지부장이 당선됐다.

김지철 당선자는 지난 18~19일 이틀간 진해된 지회장 선거에 단독출마해 회원 89명이 투표한 결과 찬성 82명, 반대 7명의 압도적인 지지로 지회장에 선출됐다고 21일 밝혔다.

김 회장은 당선 인사말에서 “향후 우리는 건설기계인들의 권익을 찾기 위해 체불금 관리시스템 제도와 일일 8시간 작업제 정착, 적정 임대단가 유지, 건설기계 관련법 입법화 등 건설기계인들의 권익향상과 보호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김 회장은 “노동의 대가가 정당하게 지불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우리 김포건설기계 협회 회원님들의 믿음과 관심, 뜨거운 열정, 탄탄한 조직력을 바탕으로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법을 바탕으로 회원들이 자주 겪는 체불사고를 예방하고 권익을 보호하는 데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명선 기자 mslee@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곰탕집 성추행’ 아내 심경 “남편이 만졌다면

추행 여부 등을 두고 사회적 논란이 일었던 일명 ‘곰탕집 성추행’ 사건의 피고인에게 유죄가 확정됐다.피고인의 아내는 12일 대…

많이 본 뉴스

Leader’s Today

일일 산타가 된 관악구청장

박준희 구청장 ‘소망배달부’ 사업

“쪽방 외풍 막아요”

채현일 서울 영등포구청장

안전 경영 인증받은 종로 공사장

김영종 서울 종로구청장

우리 지역 자랑볼거리 즐길거리교육&라이프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