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변전소·환기구 안 된다”… GTX 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한강서 윈드서핑·요트·카누 즐기세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산불 예방 영농부산물 파쇄 사업, 일부 시군 늑장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광주공항 승객 “비행기 이착륙 때 창문 덮개 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박세원 경기도의원, 교육행정위원회 베스트의원상 수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박세원 도의원(더불어민주당, 화성4)은 18일 교육행정위원회 회의실에서 개최된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교육행정전문위원실 직원들이 선정한 베스트의원에 뽑혀 ‘베스트의원상’을 수상했다.

교육행정위원회에서는 2020년 의정활동이 마무리되는 이날 한 해 동안 교육행정위원으로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친 위원에게 ‘교육행정위원회 의정대상’을 수여하였으며, 타의 모범이 되는 우수한 성품과 의정능력을 보여준 의원을 전문위원실에서 선정하여 ‘베스트의원상’을 수여했다.

교육행정전문위원실 직원 일동은 “교육행정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한결같은 솔선수범과 따뜻한 배려로 탁월한 의정활동의 나아갈 방향을 보여줬다”며 “전문위원실 직원 모두 깊은 감사의 마음과 존경의 뜻을 담았다”고 적었다. 시상식은 남종섭 교육행정위원장의 상장 수여로 진행됐다.

수상자인 박세원 의원은 “아직 부족함이 많은 데도 불구하고 전문위원실 직원들로부터 베스트의원에 선정되어 매우 송구스럽고 감사하다”면서 “주신 상이 헛되지 않도록 더욱 솔선수범하고 모범이 되는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