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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보 대상은 시정의 불편·부당한 사항과 주요 시책과 사업의 개선, 건의 사항, 예산 낭비 사례 등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다.
시의회는 접수된 시민 의견을 소관 상임위원회에 전달해 오는 24일부터 내달 1일까지 진행되는 제262회 제1차 정례회 행정사무감사에서 다룰 계획이다.
다만, 제보 내용이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하거나 계속 중인 재판이나 수사 중인 사건의 소추에 관여할 목적을 포함할 경우, 인신공격 또는 허위비방 우려가 있는 사항 등은 접수 대상에서 제외된다.
한편, 제보는 의회 홈페이지의 행정사무감사 시민의견 접수 게시판과 전화(02-2680 -2524, 2525), 팩스(02-2680-2637)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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