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시도지사 “산업현장 인력난 심화...지역 맞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경콘진, 투자사 4곳과 ‘경기 밸류업 인베스트 파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젊은 공무원 챙기기 봇물… “사기 올라” “급여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이순신 장군 애민 정신 본받아야”…현충사 우물물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김춘례 서울시의원, 삼선3구역·안암1구역 재개발 강력 촉구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시의회 김춘례 의원(더불어민주당, 성북1)은 25일 김도식 정무부시장, 이승로 성북구청장, 김일영 성북구의장과 함께 재개발을 추진 중인 삼선3구역(삼선동1가 280), 안암1구역(안암로9나길 14)을 현장방문했다.

현장에는 지역주민이 직접 낙후된 주거 환경과 노후화된 주택상태를 안내하며 재개발 필요성을 강력히 요청했다.

김 부시장은 “삼선3구역 주민께 다짐했던 현장방문의 약속을 지키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현장의 열악한 주민생활환경을 직접 확인하였다, 많은 주민께서 고통받고 있으심을 알 수 있고 서울시에서는 주거환경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구청장은 현장에 참석한 주민들에게 “김도식 부시장과 김춘례 시의원께서 재개발지역에 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신다. 모두가 힘을 합쳐 더 나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성북구에 이렇게 힘든 생활환경에서 고통받는 구민이 있다”고 하며 “김 부시장께서 열악한 생활환경을 직접 확인하셨으니, 오세훈 서울시장과 함께 성북구의 개발에 관심을 갖고 꼭 재개발 추진해 주시길 강력히 촉구한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