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수 서초구청장 “AI 교육+인성교육 함께”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소중한 ‘내 방’… 앞으로 자립도 하고 싶어”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부산 아이들 책임지고 키우는 ‘부산형 늘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전국 최초 ‘재난대응 물품 비축소’ 경기 부천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2021년 하반기를 빛낸 춘천시 공무원 4명 선정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창의적·적극적 업무 추진 통한 시민 편의 증진 노력 우수공무원 선정
-우수공무원 4명 성과상여금 최고등급 및 특별휴가 등 인센티브

춘천시청

시민의 혈세를 아끼고 복지정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한 춘천시의 직원 4명이 성과금과 특별휴가 등 포상을 받는다.

춘천시는 최근 창의적이고 적극적으로 업무를 추진하여 시민편의 증진과 공공의 이익을 위해 노력한 2021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4명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수상자는 ▲한원준 복지정책과 주무관(춘천형 주민자치형 공공서비스 구축사업 ‘선한이웃 마을돌봄 프로젝트’ 기획 및 추진) ▲김경숙 관광과 담당(협상에 의한 계약방식에 대한 적극적인 이해조정 및 관행 해결) ▲신동민 산림과 주무관(버려지는 산림부산물을 새로운 자원으로 활용하여 선순환체계 구축) ▲이재행 징수과 주무관(지방세 체납차량 번호판 영치제도의 효율적 운영통한 민원 감소 및 징수율 증가)이다.

이들 4명은 성과상여금 최고등급과 특별휴가 등 인사상 인센티브를 받게 된다. 춘천시 관계자는 “이번에 선정된 4명의 직원은 주민 친화형 정책을 구현하고 예산 절감과 세수  확대 등에 뚜렷한 성과를 보였다“면서 ”앞으로도 시민이 공감할 수 있는 적극적인 공직 문화의 확산을 위해 반기별로 우수사례와 우수공무원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선정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온라인뉴스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