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재정난에 주요 사업 축소·보류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부산오페라하우스 새달 2일 공사 재개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기후동행카드 이용자 2만명…승용차 대신 대중교통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용산 이태원서 ‘앤틱&빈티지’ 봄 축제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최기찬 서울시의회 교육위원장 “학생들의 신체활동 증진할 수 있는 교육활동 시설 필요”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특별시의회 최기찬 교육위원장(더불어민주당, 금천2)은 30일 오전, 금천구 문교초등학교를 방문해 학생들 등교 맞이와 함께 방역 상황을 점검하고 맨발학교 개교식에 참석했다.

이날 등교 맞이와 맨발학교 개교식에는 최기상 국회의원, 조희연 서울시교육감, 홍성철 서울남부교육지원청 교육장을 비롯한 문교초 김문호 교장 등이 함께했다.

최기찬 위원장은 “오미크론 변이 확산 등 엄중한 감염병 상황에서도 학생들의 안전한 등교를 위한 방역, 차질 없는 학사 운영에 최선을 다해주고 계신 교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학생들의 신체활동을 증진할 수 있는 교육활동 시설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최 위원장은 “학생들이 실질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체험장 조성을 위해 우리 교육위원회 차원에서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