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별·밤하늘도 관광자원”… 지자체들 지역 특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경기도 유일 세컨드홈 특례 적용… 연천은 인구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나주 영산강 정원, 국가정원화 속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자율주행버스 우회전 안정적… “승차감 테슬라 능가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 “기존 직원과 정책지원관 협력통해 시너지 발휘해야”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2일 ‘의회사무처 5월 월례조회’ 실시


5월 월례조회서 기존 직원과 정책지원관 간 협력을 당부하는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 경기도의회 제공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이 정책지원관 임용을 앞두고 기존 직원과 신규 직원 간 협력을 당부했다.

염 의장은 2일 열린 ‘5월 월례조회’에서 인사말을 통해 “정책지원관 78명을 선발하기 위한 마지막 단계에 있다”라며 “전국 최대 광역의회에 전국 최대 규모의 정책지원관이 들어오게 돼 기대감이 크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반년간 기존 직원과 새로운 정책지원관이 어떻게 근무해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지 고민해 왔다”라며 “직원 여러분께서 함께 협조해 모두 윈윈(win-win)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주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2일 열린 ‘5월 월례조회’에서 인사말을 하는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 경기도의회 제공


2일 열린 ‘5월 월례조회’에서 인사말을 하는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 경기도의회 제공

염 의장은 직장 내 선후배 간 소통과 상호존중을 강조하며 “각자의 영역과 위치에서 개개인을 존중하는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의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 직원들도 모두 노력해달라”라고 당부했다.

경기도의회는 의원 의정활동을 지원할 정책지원관 78명에 대한 채용 절차를 진행 중으로 이달 중 마무리할 계획이다.



온라인뉴스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