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2일 제20기 정책위원회 해단식 개최…공식 일정 마무리
해단식에 최호정 서울시의회 의장 참석…활동과 노고 격려하는 인사말과 감사패 수여
정책위원회 위원들의 참여로 문화·경제·교통·안전·환경 등 서울시민 삶 전반에 걸친 연구성과 9건 및 건의사항 1건 발굴
경기문 정책위원장, 지난 1년간의 연구성과 담은 정책연구 사례집 전달
최 의장의 적극적인 지원과 정책위원회 위원들의 헌신적인 활동에 감사 표하며, 일상으로 돌아가더라도 서울시의회 정책위원회에 많은 관심 가져줄 것 당부
서울시의회 경기문 정책위원장(국민의힘·강서6)은 지난 22일 서울코리아나 호텔 프린스룸에서 제20기 정책위원회 해단식을 개최, 전체일정을 공식적으로 마무리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제20기 정책위원회는 지난 2023년 11월 29일 시의원 17명과 각계 전문가 13명 등 30명으로 구성했으며, 2024년 11월 28일로 임기를 종료하게 된다.
이날 해단식에는 서울시의회 최호정 의장, 경기문 정책위원장을 비롯한 위원장단과 시의원, 외부 전문가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최 의장은 그간의 정책과제 발굴을 위한 정책위원회 위원들의 노고를 위로하며 인사말을 전했다.
또한 최 의장은 참석하신 위원들에게 적극적인 활동과 노고를 격려하는 감사패를 수여했고, 경 위원장은 그간의 연구성과를 담은 정책연구 사례집을 전달하며 참석자들과 그동안의 활동 소회를 나누기도 했다.
경 위원장은 “정책위원회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으로 소위별 연구과제를 잘 마무리해 연구성과를 서울시에 제언하게 되어 지난 1년간 활동한 보람이 있다”며 소회를 밝혔으며 “최 의장님의 적극적인 지원과 정책위원회 위원님들의 헌신적인 참여와 활동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보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서울시의회 정책위원회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이날 해단식 일정을 마무리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