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성 1호기 예정대로 해체 수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일요일 밤에 몰래… 월성 파일 444개 삭제한 산업부 직원들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법원 “국내 첫 제주 영리병원 허가 취소 적법”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장현국 의장, 수해성금 낸 한국여성경제인연합회 경기지회 정담회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장현국 의장, 수해성금 낸 한국여성경제인연합회 경기지회 정담회
장현국(더불어민주당·수원7) 경기도의회 의장이 18일 오후 의장 접견실에서 한국여성경제인연합회 경기지회 최명옥 회장 등 관계자들을 만나 정담회를 가졌다. 장현국 경기도의원실 제공

장현국(더불어민주당·수원7) 경기도의회 의장이 18일 오후 의장 접견실에서 한국여성경제인연합회 경기지회 최명옥 회장 등 관계자들을 만나 정담회를 가졌다.

이날 정담회는 수해 이재민에게 성금을 전달하기로 한 한국여성경제인연합회 경기지회를 격려하고,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장 의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고통받은 이웃을 위해 성금을 모아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경기지회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현재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다시 경제를 되살릴 수 있도록 경기도의회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는 경기도의회 박근철(의왕1) 민주당 대표의원과 이은주 경제노동위원회 위원장(화성6), 김인순 의원(화성1), 경기도자원봉사센터 권석필 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한편, 한국여성경제인연합회 경기지회는 이날 정담회 직후 수해성금 700만원을 경기도자원봉사센터에 전달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많이 본 뉴스

Leader’s Today

오늘 대한민국 이끈 그분들… 코로나 철통방어 나선 광진

[현장 행정] 경로의 달 노인들 돌본 김선갑 구청장 홀로 사는 어르신 찾아 예방수칙 당부 저소득 노인 무병 기원 효 꾸러미 전달 어르신 음료배달 안부 확인 사업 추진 “코로나 속 복지 공백 채워준 분께 감사”

강남, 대치동 학원강사 2만명 전원 코로나 검사한다

확진 강사 접촉자 60명은 검사 완료

배워서 남 주자… 서대문 ‘재능나눔 봉사단’ 양성

유튜브·손뜨개·목공 등 교육 진행

서정협 “서초 재산세 감경 땐 법적 대응”

국회 국토교통위 ‘서울·경기’ 국감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