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표 안심소득… 암투병 부모님 돌보는 청년 돕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한해 농사 망치는 야생조수…제주 “피해 보상 신청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젊은 공무원 챙기기 봇물… “사기 올라” “급여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나주 주몽 드라마 세트장 ‘철거안’ 확정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성남 게임비즈니스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경기 성남산업진흥원과 한국e스포츠협회가 공동으로 주최·운영하는 ‘성남 게임 비즈니스 아카데미’(이하 아카데미)가 교육생을 모집한다.

게임 마케팅과 e스포츠 전문가를 육성하고 관련 산업 취업을 꿈꾸는 청년층의 취업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한 본 아카데미는 8주에 걸친 캠프형 교육과 실습을 한다.

교육은 게임 콘텐츠과 e스포츠 2개 분야로 e스포츠 분야는 관련사업의 이해 및 대회 실무를 교육하고, 게임콘텐츠 마케팅에서는 마케팅 기초 및 광고 집행, 데이터 활용 등 실무위주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또한 취업 컨설팅 제공을 통해 관련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수강생의 맞춤형 코칭 또한 지원할 예정이다.

교육수료생에게는 아카데미 포트폴리오와 수료증이 지급되며, 자소서 피드백 바우처 등 취업을 위한 후속지원도 제공된다.

대상은 게임콘텐츠·마케팅·e스포츠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이며 2~4년제 대학 기졸업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예정자이다. 모집기간은 122일 오후 2시까지이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 전형 후 최종 교육생이 선발된다.

지원서 내용은 게임 마케팅·e스포츠에 대한 관심 및 이해도에 관한 질문 등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신청지원 및 더 자세한 사항은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원 기자 asada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