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국제 드론 레이싱 월드컵’, 10월 한강서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안전 위험’ 서소문고가차도 59년 만에 새달 철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광진구, ‘안심전세 가이드북’…청년층 안전 매뉴얼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강동숲속도서관서 숲길 걷고 자연과 룰루랄라~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금천, 재난긴급생활비 콜센터 운영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 금천구는 재난긴급생활비 상담 콜센터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금천구는 전국 자치구 최초 복지전문 상담 콜센터인 ‘금천통통복지콜센터’(2627-1004)를 중심으로 지역 5개 복지관과 연계해 서울시에서 지원하는 재난긴급생활비를 상담해 준다. 콜센터는 재난긴급생활비 접수 마감일인 다음달 15일까지 운영된다. 금천통통복지콜센터, 금천누리종합사회복지관, 청담종합사회복지관, 금천호암노인종합복지관, 금천노인종합복지관,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으로 전화하면 된다.

재난긴급생활비는 중위소득 100% 이하 가구면 지원받을 수 있다.

이민영 기자 min@seoul.co.kr

2020-04-10 1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