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표 안심소득… 암투병 부모님 돌보는 청년 돕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한해 농사 망치는 야생조수…제주 “피해 보상 신청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젊은 공무원 챙기기 봇물… “사기 올라” “급여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나주 주몽 드라마 세트장 ‘철거안’ 확정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김혜지 서울시의원, 강동구 아파트입대의로부터 공로패 수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지역사회 발전과 구민 복지 향상에 헌신·봉사한 공로 인정받아


강동구 아파트입대의로부터 공로패를 수상한 김헤지 의원

서울시의회 김혜지 의원(국민의힘·강동1)은 지난 7일 강동구 아파트 입주자대표협의회로부터 공로패를 받았다.

강동구 아파트입대의는 평소 김 의원이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발빠른 민원 해결을 위해 현장 중심에서 노력한 공헌을 인정해 공로패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강동구 아파트입대의 신충수 대표는 “김 의원은 항상 작은 민원에도 꼭 현장을 찾아 확인하는 노력을 한 걸로 평가된다”라면서 “시민과 소통하기 위해 반드시 달려오는 모습에 감사했고, 입대의 회장들 추천과 의결로 공로패를 전달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시상은 강동구 아파트입대의 박종우 이사가 진행했다.

특히 김 의원은 임기 시작과 동시에 5호선 강동구간 혼잡도 문제를 제기했고, 해결 방안 모색을 위해 시의회 자체 용역조사인 ‘5호선 강동구간 열차 혼잡도 개선방안 연구용역’을 추진했다.

또한 김 의원은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운행비율 현실화를 반영한 강동구간 열차 증차를 추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서 지난 10년간 서울시와 공사, 그리고 주민을 대표해 왔던 의원들이 관심을 가지지 않았던 강동 주민들의 고충도 해결 가능성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이날 수상을 한 김 의원은 “공로패 수여 의미를 되새겨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을 받들어 강동구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