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156억 쏟아 넣은 축제성 사업, 무더기 ‘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개방된 청와대 속, 경주 불상은 아직도 갇혀 있다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장수군수 선거서 ‘현금’ 덜미… 그것도 두 명이나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송파구, 가정의달 맞아 구립도서관 문화행사 풍성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 송파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0개 구립도서관에서 각종 문화 행사를 개최한다. 아이들에게는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가족들에게는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송파글마루도서관, 거마도서관, 돌마리도서관, 송파어린이도서관, 송파위례도서관, 송파어린이영어도서관, 소나무언덕2·3호도서관, 소나무언덕4호작은도서관, 소나무언덕잠실본동도서관이 참여한다. 주요 공연 및 강연 프로그램으로는 ▲송파글마루도서관의 그림책 클래식 콘서트, 손 인형극 ‘지혜로운 토끼’, 경혜원 작가와의 만남 ▲송파어린이도서관의 김혜은 작가와의 만남 ▲소나무언덕4호작은도서관의 온라인 마술공연 ‘책방 속 마법 우체국’ 등이다.

이밖에 각 도서관에서 필사, 영화관람, 소품 만들기, 그림 그리기 등의 체험 행사와 북큐레이션 전시 등 총 40여개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송파구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모처럼 진행되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소중하고 뜻깊은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독서문화와 한층 가까워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진복 기자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송파의 복지 사각 발굴 능력, 복지부가 인정

발굴·지원 실적으로 장관 표창 정부·서울시와 자체 방식 병행

동대문엔 테마 관광코스가 몇 개? 6개!

제기동성당·홍릉 숲 등 명소 포함 매주 토·일요일 오전 10시 출발

강서구청 와서 놀라지 마세요, AI로봇이 안내해요

청사 홍보·안내하는 ‘새로미’ 도입 열 감지 카메라로 방역 업무까지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